양루의 꿀팁 저장소

무음핸드폰 찾기 집or특별한 공간안에서 찾기

생활 꾸르팁

안녕하세요~ 양디루 입니다.

날이 많이 풀려서 이제 낮에는 땀이 날 정도로 따듯한 날씨가 지속되네요~~ ㅎㅎ 너무나 좋은 벚꽃이 피는 계절입니다.

일하시는분들은 점심이나 식후에 춘곤증으로 고생들 많이 하실 시기가 됬네요.

고개를 앞뒤로 왔다갔다하시면서 조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아무튼 이럴때일수록 안전사고에 유의하시면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집안에서 무음으로 해놨던 핸드폰을 찾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핸드폰으로 가능한 방법인데요.

에이 뭐 핸드폰 찾을 일이 뭐가 있어~ 밖에서 잃어버리면 어차피 다른사람이 들고가서 못찾을텐데뭘...

이라고 하시면 그것도 틀리지 않은 말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꿀팁도 있고, 나름 사용해볼 가치가 있다고 느꼈기에 여러분들과 정보를 공유 해볼까 해요~~

 

 

 

 

우선 구글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우측위에 점으로 정사각형이 되있는 네모를 모실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우측에 있습니다.

저 버튼을 누르시면 어플 식으로 여러개 뜨는데요. 그중에서 PLAY 라고 되어있는 구글 플레이를 누릅시다~

 

 

 

그럼 구글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그리고 우측상단쪽에 또 보면 톱니바퀴 모양이 보이실겁니다. 물음표 우측편에요~

그것을 클릭하면 설정과 안드로이드 기기 관리자 두개가 나오는데

거기서 안드로이드 기기 관리자로 들어가주시지 말입니다~~

우리는 아이뻐가 아닌 안드로이드 이기 유저이기 때문이죠~

 

 

 

이놈의 태양의 후예 말투 중독...퍽!퍽!

기기 관리자 들어가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지도가 뜹니다.

 

 

 

 

여기서 왼쪽에 사용 중인 기기 없음 이라고 되어있는데 핸드폰과 구글이 연동이 안되어 있는것 같아서 저러네요. 다른 분들은 평소에 자주 구글 쓰시고 하시는 분들은 아마 기기가 뜰것입니다. 자기 계정에 연결되어있는 기기를 찾아줄거에요~

그럼 저화면에 바로 자신의 기기가 뜨게 되면서 왼쪽아래에 벨소리 울리기 버튼이 있을겁니다.

 

그럼 그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집안깊숙히 숨어있는 핸드폰이나 특정 공간에서 숨어있는 핸드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술집이나 어두운 술집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네요~

 

그래도 안 잃어버리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