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루의 꿀팁 저장소

적금 이자 높은 은행 큰돈 만져봅시다.

경제는 상식

안녕하세요? 양D루 입니다. 요즘따라 부쩍 날씨의 변동이 많아서 따듯했다가 추웠다가 반복이 되는데요. 감기 조심하세요!! 이런날에 감기걸리면 집에서 정말 꼼짝마라됩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적금 이자가 높은 은행들의 순위 입니다.

 

적금은 어머니 아버지 세대때에 많은 이율을 보여줬었는데 요즘은 금리가 거의 바닥으로 떨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게 목돈을 불리겠다 하시는 분들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제 생각도 그렇습니다. 안전함을 추구하면서 천천히 자원을 불려가겠다 하시는 분들은 적금을 들으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뭐 물론 이율이 적기때문에 전문가들은 분산투자 or 펀드 등등 통장을 여러개 만들어서 그 은행마다 혜택을 최대한으로 누리라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럼 적금의 이자가 높은 은행의 순서들을 알아봅시다. GGoGGo~!!

 

 

 

적금이자 높은은행

 

 

 

순서는 상위 1위~10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측끝에 숫자가 금리입니다. 1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2%안에 있습니다.

그나마 1위의 독도사랑학생부금은 대학생 미만의 아이들이있어야만 들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독도를 사랑하는 한국인으로써 좋은 취지로 만들어 주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독도사랑학생부금을 제외하고는 1.70%~1.90%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높은 금리에 투자하는것이 좋겠죠!

그리고 분산투자를 하시는 분들중에 연 4~10%까지 내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여러곳에 통장을 만들어 놓은후에 소액이라도 조금씩 베이스를 깔아두시고, 투자하시다보면 수익률을 조금씩 올릴수 있습니다. 적금이라는것 자체가 원금이 보장되고 수익률까지 있으니, 분산투자는 위험요소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무엇보다 돈을 벌려면 돈을 알뜰하게 쓰는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월 300을 버는 사람이 생활비가 200만원이 나가고, 월 200을 버는 사람이 생활비가 100이 나가면 어떻게 보면 월급은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식사를 하거나 택시를 타는것, 자가용을 운전하는것에서 돈이 새지않게 습관을 들이는것 자체가 정기적으로 적금을 든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럼 전 20000 모두들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