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루의 꿀팁 저장소

빙그레 커피맛우유 정확한 후기. 이거시 펙트

먹는게남는거다

안녕하세요~ 양D루 입니다.

오늘은 평소와는 다르게 일상생활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빙그레에서 만들어낸 커피맛우유 입니다.

예전부터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서 더욱 설렜는데..

 

 

 

 

 

어느날 생각없이 편의점에 갔더니 떡하니... 있길래 낼름 사왔습니다. ㅎㅎㅎ 듣기로는 편의점같은데는 나오면 바로 팔리는 바람에 구입하기가 힘들다던데 저는 시골에 살기때문에... ㄸㄹㄹ ㅠㅠㅠ  .

덕분에 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2+1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마침 3개를 사왔습니다.

가격은 한개에 1300원 했던것 같습니다.

 

칼로리는 190kcal 입니닷!

그리고 고카페인을 함유 하고 있다니.. 카페인이 많이 들어가있다는 뜻이군뇨!! 혹시나 밤샐때 공부를 하시거나 이런저런 일을 하시는 분들 드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어떤반응이 올지도 모르니... 적당히 드시는 것을 추천하면서 즐기시기를 ㅎㅎ

 

 

 

음 일단 맛을 본 결과... 삼각형 팩에 들어있는 커피우유나, 우유팩에 들어있는 커피우유와 비교해 보았을때 달다는 느낌은 그 두가지에 비해서 약했지만, 하지만 커피를 입안에 넣고서 조금씩 삼켜보니 알 것 같았습니다. 두가지의 우유보다는 달지 않지만 무언가 깊은 맛이 있는 느낌..??

 

이것은 허세가 아닌 본능이었던것 같습니다..ㅋㅋㅋㅋ

1300원짜리에서 깊은맛을 어떻게 느끼냐고 하실수도.. 하지만 전 보았습니다.. 느꼈습니다... 괜찮아요 맛은 나름 ㅎㅎ

 

 

편의점에 파는 스타벅스 유리병에 들어있는 커피의 맛과도 비슷합니다.

3000원이라서 비싸서 못먹던 그 커피의 맛을 이 커피우유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많이 단맛을 좋아하시면 다른 것을 사드시는게 좋은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번쯤 드셔보시면 취향이 바뀔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감히 해봅니다. 허허허!!

 

 

 

p.s 처음 나온 바나나 단지우유는 거의 혁명이었습니다. 목욕탕 갈때면 사달라고 쫄랐던...

 

 

어릴때 때를 밀기는 싫어도 우유를 먹으러 가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암튼 바나나 우유에 비하면 기대치를 너무 높여서 기다렸던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