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루의 꿀팁 저장소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치즈덕후 드루와

먹는게남는거다

안녕하세요 양디루 입니다. 어제는 친구들과 롯데리아를 갔는데 마땅히 끌리는게 없어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고민끝에 골랐습니다.

 

바로 모짜렐라 인더버거.. 상중이형덕에 롯데리아는 손님 한명의 취향을 바꿧다고 해야할까나...

 

더블입니다 ㅎㅎ

 

 

 

캬... 늘어나는거 보세용.. 사실인지 아닌지 제가 직접 먹어봤습니다.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기때문에 치즈가 들어간 음식이면 가리지 않고 다 먹는답니다.

근데 이름이 띠드버거가 아니넴...

 

 

 

 

 

뭔가 포장이 너무 이쁘게 되있어서 뜯기가 좀 그랬네요 ㅋㅋ

그래도 배고프니까 뜯어야겠죠.~~ 천천히 뜯었습니다 히힛.

친구들과 같이 햄버거를 먹을때는 감자튀김을 중점적으로 먹으면서 햄버거를 먹는 얍삽한 방법도 있답니다. ㅋㅋ

그래야 감자튀김을 많이 먹을수 있다능.. 햄버거는 1인 1버거 이기때문에 손을 댈수가 없긔..

가격은 단품이 5300원이고 세트는 6900원 이랍니다.

무조건 세트가 좋겠죠!!

 

 

아무튼 뜯어 봤습니다.~~~

 

 

 

 

일단 패티가 2개가 보이네요!! 치즈 위에가 감자 인것같고 아래는 소고기패티 인것 같네요~

닭고기 , 돼지고기, 소고기 패티 등등 고기 패티만 먹던 저였는데.. 소고기 패티와 치즈의 조합도 나쁘지 않은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 밑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같이 있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는 평소에 불닭볶음면에도 넣어먹을정도로 좋아하는 치덕입니닷 ㅎㅎ

 

 

 

대망의 시식 입니다..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구석에 살짝 보이는 콘샐러드는 친구가 시킨거라서 함께 먹었다능.. 소문대로 엄청나게 늘어나는 치즈의 양.. 클라스있게 크게 한입물고 쭉 늘어트렸습니다. ㅋㅋ 진짜 과장이아니고 많이 늘어난다는것을 직접 겪었더니 너무 놀랬습니다. 사진으론 안보이지만 대략 30센티미터 까지 늘려보고 먹었던것 같습니다.

 

맛은 솔직히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소고기패티 같은거랑 감자패티가 어우러져서 느끼한 맛을 많이 느낄수 있었습니다.

소스맛이 거의 나지 않았는데 소스가 있었는지도 의문이고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 그래도 치즈 덕후 분들이라면 꼭 먹어보셨으면 하네요~~

감자의 고소함과 소고기패티와 모짜렐라 치즈 + 슬라이스 치즈의 조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뭐 물론 다른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도 많겠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버거이기때문에 진실을 알기 위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품으로는 많이 심심한 감이 없지않아 있기때문에 세트로 시켜서 꼭 콜라와 감자튀김이랑 함께 드시기를 권유합니다. ㅋㅋㅋ

그럼 전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