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루의 꿀팁 저장소

스타벅스 돌체라떼!! 마약 음료추천~

먹는게남는거다

안녕하세요~ 양디루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최근에 스타벅스에가서 먹었떤 음료를 추천해보려고합니다.

넘나 많은 메뉴들로 고민들 하시고 선택하실텐데...

그럴때 제 블로그를 보았던것이 생각나서 드시는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름은 바로~~~ 돌체Ra떼 입니다.

 

 

 

마치 초코우유나 커피우유를 떠올릴 수 있는 색깔입니다.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모습!!

 

 

 

 

짜잔~! 제가 사진에는 좀 잼병이라서 뭔가 허접스럽게 나온것 같기도 하네요..ㅋㅋㅋ 하지만 괜찮습니다.

먹고난 후에 후기를 알려드리는 것이니.. 보이는것은 크게 중요...하지...아.....ㄴ..ㅎ

죄송합니닷.. 다음에는 꼭 더 이쁘게 찍는법을 배워서 찍어올게요 ㅎㅎ

 

 

 

그리고 혹시나 메뉴표가격이 궁금하신분들 보시라고 찍어왔습니닷!! 이사진은 왜이렇게 잘나온거냐....

 

 

돌체라떼의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이 다른 음료들과 비슷하네요~~

데이트코스중에 카페가 안빠지는날이 거의 없는 저로서는.. 매일 먹던 아메리카노를 탈출해서 돌체라떼를 시켜서 먹었다능...

 

맛은 기대이상이였습니다 ~!!!!!!!!!!!!!!!!!!!!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어서 심플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했었는데 돌체라떼도 저의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달아서 그런거냐!!!???

 

물론 커피 특유의 약간의 쓴맛이 나면서 커피우유와 초코우유를 미묘하게 섞어놓은듯한 느낌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적당히 쌉싸름하고 달콤한 맛때문에 깔끔한 맛도 나서 입맛에도 맞고 커피의향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안드셔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면 아마 취향을 바꿀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뭐 물론 저도 한 3번~4번정도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더라도 그 이후에는 돌체라떼를 마실거라고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오늘의 음료추천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