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루의 꿀팁 저장소

포항 맛집 추천 ! 장가네 양푼이갈비찜!

먹는게남는거다

안녕하세요~ 양디루 입니다.

오늘포스팅 역시 포항의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요즘따라 맛집 투어를 많이 다니게 되는..

얘기로만 들어봤는 갈비찜 맛집을 찾아서 직접갔습니다!! 사실 배가고파서 해매이다가..ㅋㅋㅋ

 

 

 

 

엄청나게 크고 거창한 그런 가게는 아니였어요.

하지만 30년 전통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레시피가 30년 전통인건가욤..??

아무튼 겉에서는 소박한 아우라를 풍기고 있습니다! 원래 맛집들은 구석구석 소박한 비쥬얼을 가지고있는거 같기도하고..

 

 

 

 

건물 안에도 심플한 느낌이 나네요~ 시골 할머니댁 온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닷! 주 메뉴인 갈비찜이 눈에 띄네요~

공기밥은 별도라능.

 

 

 

 

 

주문 후에 너무 배가고파서 먼저 먹고 찰칵찰칵을 했어용...

 

 

 

밑반찬은 많은 가지수는 아니지만 그냥 평범해보여요~ 쌈무와 상추 그리고 깻잎!

 

 

 

 

 

헤헤~~ 보통맛 먹었어요! 보통맛도 조금 매콤한 맛이 납니다요! 매운거 너무 못드시는분들은 땀흘리실수도.. 순한맛도 괜찮아요 ㅎㅎ

매운맛은 도전하기가 무서워서.. 갈비찜보다 물을 더 많이 먹을거 같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서 패스.

 

 

 

 

슥싹슥싹 2인분으로 두명에서 밥 네개 먹기! ㅋㅋㅋㅋ

 

 

 

 

아마따.. 보끔밥도 머거야딩 ㅎㅎ

고기집이나 찌개집의 마무리죠~

 

 

 

 

 

아닛!!! 다먹고 난 후에 알게된 맛있게 먹는법.. 하지만 벌써 맛있게 먹었다지요..ㅋㅋㅋ

 

가끔씩 매운게 땡길때가 있는게 한국사람 아니겠어요~~? 매운 고기가 땡기거나 매콤한 고기에 쇠주 한잔 하러 오신다면 포항시내에있는 장가네 양푼이 갈비찜을 들리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식사도하고 반주도 하고~ 아니면 술안주로 드셔도 되구요~!!

그럼 다들 봄철 건강챙깁시다 헤헤.

 

위치는 아래에~